시그니처 아이템 스타디움 점퍼 활용한 남다른 레이어드룩 눈길


<MLB>가 미쓰에이 멤버 수지의 [2014 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모태미녀다운 미모를 여과 없이 드러내며 겨울과 어울리는 스모키 화장에 매혹적인 눈빛으로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MLB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타디움 점퍼를 컬러, 소재, 길이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착용해 화보컷마다 다른 분위기로 소화해냈다. 

 


  • 특히 원피스와 레깅스를 매치한 룩에 롱 재킷을 걸쳐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후드 스웨트 셔츠에 가죽 디테일이 더해진 재킷으로 액티브하고 팝한 느낌을 주는 등 남다른 레이어드로 감각적인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도톰한 느낌의 다운 점퍼도 무거운 느낌 없이 깔끔한 실루엣으로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 MLB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MLB만의 오리지널리티가 가득 담긴 이번 겨울 컬렉션 화보는 어두운 겨울 패션을 탈피해 액티브한 무드의 아이템들과 경쾌한 컬러 매치로 보다 에너지틱한 무드가 잘 나타났다”며 “특히 작년에 비해 업그레이드된 패딩 점퍼는 매끈한 실루엣과 든든한 충전재로 한층 가볍고 포근하며 퍼 장식이나 빅 포켓 디테일, 감각적인 컬러 매치 등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 더불어 MLB는 오는 23일까지 [윈터 콜렉션 화보 공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 컬렉션 온라인 페이지에 접속해 마음에 드는 화보 이미지를 클릭한 후 원하는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99명에게 화보 속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우터 15명, 맨투맨 30명, 스냅백 54명으로 증정되며 당첨된 99명 모두에게는 향후 수지 팬사인회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사진 =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