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F/W 트렌드 네일아트 시연
-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지난 9월 17일~19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4 추계 광저우 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다.이번 행사에서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반디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시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또한 인터내셔날관에 부스가 배정돼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했으며 반디 부스 내 데모존 설치하고 반디 네일아티스트가 직접 F/W 트렌드 네일아트를 소개하는 등 차별화된 전시를 보여주었다.위미인터내셔날 배선미 대표이사는 “중국 시장은 매출의 즉각적인 반응이 무서운 곳인데 세미나를 진행할 때마다 점점 반응이 뜨거워는 것이 피부로 와 닿고 있다”라며 “반디는 2013년 중국 시장 진출 이후 꾸준한 전시회 참가하며, 단기간의 매출보다는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전했다.한편 반디는 현재 일본, 호주, 싱가폴, 아일랜드 등 약 10개국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오는 11월 12일~14일까지 홍콩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다.[사진출처 = 반디네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