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뽑은 스킨푸드 10종의 스테디셀러 순차적으로 할인, 12일까지 블랙슈가 라인 첫 세일
-
[노세일 정책]을 고수해오던 <스킨푸드>가 최초로 제품 할인 행사를 실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스킨푸드는 오는 10월 26일까지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모든 채널을 통해 <미라클 옥토버 페스티벌(Miracle October Festival)>을 진행한다.대상품목은 소비자가 뽑은 스킨푸드 10종의 스테디셀러이며(스킨푸드 멤버십 회원 한정, 아이템은 기간별 상이) 10월 1주차에는 스킨푸드의 대표 라인인 [블랙슈가] 4종(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블랙슈가 클렌징 오일·블랙슈가 스크럽 폼)을, 2·3주차에는 고객들이 직접 뽑은 스킨푸드 기초와 색조 베스트 탑 10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홈페이지와 SNS에서도 고객들과 함께 10주년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스킨푸드 제품이 노출된 사진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스킨푸드 뷰티캐리어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스킨푸드 관계자는 “몸에 좋은 푸드가 피부에도 좋다는 신념이 10년간 이어질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의 덕”이라며 “어렵게 결정한 이번 [미라클 옥토버 페스티벌]을 통해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되돌려드리고 싶다”고 전했다.[사진출처 = 스킨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