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엔젤팩토리, ‘건조녀의 눈물 솔트 크림·미스트’ 출시

히말라야 미네랄 솔트 8% 함유, 눈연꽃 추출물이 피부톤 개선 도와

최지민 러브즈뷰티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2014-10-07 19:07 | 수정 2014-10-07 20:47


<엔젤팩토리(대표 김문진)>가 강력한 수분 보충으로 메말라 있는 피부를 도와줄 [건조녀의 눈물 솔트 크림]을 출시했다.

솔트 크림은 탈염이 없고 수분자석이라 불리는 [히말라야 미네랄 솔트] 8%를 함유해 피부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꽉 잡아 주며 정제수 대신 [눈연꽃 추출물]이 45%들어가 칙칙한 피부톤 개선을 돕는다. 

미백 및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벤조페논, 탤크, 미네랄오일,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 등 11가지 유해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다. 

엔젤팩토리는 크림과 함께 동일한 솔트 성분이 함유된 [솔트 미스트]를 선보인다.

솔트 미스트는 브라이트닝 효과와 함께 안티-폴루션 기능이 있어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건조녀의 눈물 솔트 시리즈는 엔젤팩토리 공식 홈페이지와 <G마켓>, <옥션>을 비롯해 <쿠팡> 등 소셜 커머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솔트 크림 50g에 4만 원대, 솔트 미스트 100㎖에 1만 7000원대.

[사진 = 엔젤팩토리]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이재명 영입' 김윤이가 창업한 '뉴로어소시에이츠' 페이퍼컴퍼니 의혹… 본사 주소지엔 다른 회사, 홈페이지도 중단

[단독] '이재명 영입' 김윤이가 창업한 '뉴로어소시에이츠' 페이퍼컴퍼니 의혹… 본사 주소지엔 다른 회사, 홈페이지도 중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가 '1차 국가인재'로 영입한 김윤이(38) 씨가 창업해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라는 뉴로어소시에이츠 본사 주소지에 엉뚱한 건축사무소가 입주한 상태인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뉴로어소시에이츠는 2016년 이후 재무제표 자료가 조회되지 않..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