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가지 색상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 콘셉트…‘어데이셔스 나스 스페이스’ 인기절정

  • <나스>가 진행한 뷰티 팝업스토어 [어데이셔스 나스 스페이스(AUDACIOUS NARS SPACE)]가 뷰티 마니아들을 통해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3일간의 호황 속에 막을 내렸다. 

    지난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머그포래빗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나스의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을 주요 콘셉트로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였다. 

    브랜드 론칭 후 처음 오픈한 팝업스토어로, 오픈 전부터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꼭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입소문이 났을 정도. 



  • 9월 26일 오픈 첫날, 나스는 서포터즈인 [러브나스]를 위한 스페셜 타임을 마련했다.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을 주제로 뷰티클래스를 진행했으며, 그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나스의 팝업스토어는 오후 5시부터 일반인들에게 오픈됐으며, 이벤트 등을 통해 초대된 많은 고객들과 가로수길을 방문한 많은 일반 시민들이 참여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나스는 초대된 모든 고객들에게 현장 체험 이벤트를 통해 음료를 무료로 증정했으며, 키오스크를 이용한 현장사진 제공, 어데이셔스 립스틱을 이용한 립 메이크업 서비스, 현장 립스틱 투표 그리고 한국의 어데이셔스 우먼 찾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나스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을 소비자들과 더 가깝게 만나게 하고, 브랜드를 조금 더 친숙하게 만들기 위한 것으로, 현장을 방문한 이들로부터 대담한 컬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평가되었다. 

    나스는 1994년 뉴욕 바니스 백화점에서 선보인 12가지 쉐이드의 립스틱으로 브랜드를 론칭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이다. 

    나스는 성공적인 첫 론칭 후 2014년 현재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40가지 쉐이드의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을 출시했다. 


  • 나스 2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은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를 선사하며 완벽한 입술 표현과 부드러운 매트 피니시를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메탈릭 소재의 마그네틱 케이스로 디자인된 [어데이셔스 립스틱]은 브랜드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대담하고 도발적인 컬러의 [어데이셔스 립스틱]은 진취적이고 독립적인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주목하고 영감을 받아 총 40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인다. 

    [사진 = 나스, 러브즈뷰티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