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홀리카 홀리카, 코리아나화장품, 한스킨, 마몽드


▲ 이니스프리 [윈터 쿠션]

<이니스프리>가 건조한 겨울, 앰플 보습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앰플 인텐스 쿠션(윈터 쿠션)]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은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한 [앰플 인텐스 콤플렉스™]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24 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화사한 앰플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 걱정 없이 수분을 충전해준다. 가격은 15g에 2만 원대.

  •  
  • ▲ 홀리카 홀리카 [프로:뷰티 키써블 립스틱]

    <홀리카 홀리카(엔프라니, 대표 배석덕)>가 입술 맞춤형 립스틱 [프로:뷰티 키써블 립스틱]을 출시했다.

    [프로:뷰티 키써블 립스틱]은 한번만 발라도 입술의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한 컬러 표현하고, 오래 사용해도 특수한 커브 모양이 변하지 않는다.

    또한 촉촉하고 발색력이 뛰어나 립스틱만으로도 얼굴빛을 환하게 밝혀주며, 동양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2.5g에 9000원대.

  •  
    ▲ 코리아나화장품 [텐세컨즈 F/W 메이크업 컬렉션]

    <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2014 F/W 시즌을 맞아 [퍼스트 레이디 룩] 메이크업 컬렉션 3종을 출시했다.

    올해 F/W시즌은 자연스러운 피부톤 표현과 레드와 버건디 색상 중심의 트렌드 컬러가 유행할 전망이다.

    이번 메이크업은 수분력과 투명한 피부표현을 도와줄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미라클 커버 쿠션], 입술의 볼륨을 살려주는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고광택의 선명한 발색력의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로 구성됐다.

    가격은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미라클 커버 쿠션 13g에 3만 8000원대, 하이-톡스 립스틱 8에 2만 2000원대,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 13에 7000원대.

  •  
  • ▲ 한스킨 [바이오 피트 페이셜 메이크업]

    <한스킨>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는 색조 메이크업 라인 [바이오 피트 페이셜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바이오 피트 페이셜 메이크업] 라인은 크림 타입 제형이 피부 색소를 효과적으로 잡아주고, 발색력과 밀착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실리콘계 엘라스토머 성분이 함유돼 매끄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바이오 피트 크림 블러셔, 립 앤 치크, 하이라이터 모두 5g에 1만 8000원대.

  •  
    ▲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마몽드>가 울퉁불퉁하거나 비어 보이는 헤어 라인을 손쉽게 정돈해주는 [팡팡 헤어 섀도우] 브라운 색상 2종을 출시했다.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는 M라인 이마를 U라인으로 연출해주어 동안 얼굴에 필요한 꽉 차 보이면서 깔끔한 헤어 라인을 만들어주며, 라이트 브라운 컬러와 레디쉬 브라운 컬러가 추가됐다. 가격은 4g에 1만 5000원대.
     
    [사진출처 = 이니스프리, 홀리카 홀리카, 코리아나화장품, 한스킨, 마몽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