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피부표현, 튀지않는 베이지색 립 포인트, 검은 시스루 뱅 헤어스타일로 청순미 극대화

  • 시크, 도도함이 매력이었던 크리스탈이 여성스럽고 청순한 매력으로 돌아왔다.

최근 방영중인 SBS 드라마 <내게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내그녀)>에서 여주인공 <세나>로 변신한 것.

극중 음악을 통해 꿈은 물론 진실한 사랑을 키워나가는 세나역의 크리스탈은 평소 무대에서 보여주던 화려함보다는 로맨틱 러브 판타지의 주인공답게 사랑스러움과 청순함이 묻어나는모습이다.

일상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내그녀 속 크리스탈의 변신 포인트는 무엇일까?

  •  
  • ▲ 사랑스러움+청순함 = 베이지, 코랄 립

    <내그녀> 속 크리스탈은 세나의 수수함과 그 속에 보이는 청순함, 사랑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해서 색조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특히, 피부톤에 어울리는 베이지 계열의 립스틱을 활용해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청순함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번 크리스탈의 메이크업 포인트인 [청순 베이지 립]은 입술에 녹듯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베이지와 코랄 컬러의 립스틱을 같이 활용해 립 메이크업에 생기와 사랑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의 [시크한 헐리웃 베이지], [숨겨진 청순본능 코랄]을 이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 청순한 분위기로 메이크업 포인트를 줄 수 있다.

  •  
    ▲ 수분감 머금은 맑고 깨끗한 피부

    <내그녀> 속 세나처럼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려면 가벼우면서도 커버력이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두터운 파운데이션보다는 커버력, 피부톤 보정 등이 모두 가능한 쿠션 제품을 이용해보자. 

    에뛰드하우스의 [진주알 맑은 매직 쿠션]은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으로 한 듯 안 한 듯 뽀얗고 깨끗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 ▲ 검은 생머리와 시스루뱅으로 청순함 100%
     
    크리스탈은 세나역의 완벽한 소화를 위해 수수한 의상 스타일에 맞춰 자연스러운 시스루뱅에 여성스러움이 풍기는 긴 생머리로 변신했다.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시스루뱅은 몇 해 전부터 많은 스타들이 선택한 스타일이다.
     
    짧은 머리부터 긴 머리까지 머리 길이에 상관없이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며 얼굴형의 단점을 부분적으로 커버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헤어 컬러 또한 크리스탈의 잡티 없는 무결점의 흰 피부가 더욱 돋보이도록 검은색을 선택해 청순함을 배가시켰다. 

    [사진출처 = SBS 드라마 <내게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