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LG생활건강, 애경



▲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전용 케이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물 없이 사용가능한 항균 효과 99.9%의 손 소독제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을 위한 전용 케이스 5종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에볼라 바이러스와 환절기 감기 등의 영향으로 손 소독제인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의 판매량이 최근 2개월 동안 150%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전용 케이스는 실리콘 소재로 제품에 손쉽게 끼울 수 있으며, 고리 형태로 가방 등에 매달아 놓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000원대.




  • ▲ LG생활건강 [엘라스틴 잇스타일24]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에센스의 깊은 영양과 세팅 효과를 동시에 선사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엘라스틴 잇스타일24]를 출시했다.

    [엘라스틴 잇스타일24]는 모로코아르간오일, 케라틴 성분을 함유해 푸석하고 거친 머릿결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고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 연출을 도와준다. 

    가격은 엘라스틴 잇스타일24 컨트롤링, 스타일링 에센스 150㎖에 1만 원대, 볼륨 스타일링 에센스 100에 1만 원대, 3in1 프로텍션 미스트, 내추럴 픽스 스프레이 200에 1만 1000원대.



  •  
    ▲ 케라시스 주얼리 퍼퓸 샴푸

    <애경(대표 고광현)> [케라시스 주얼리 퍼퓸샴푸]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주얼리 퍼퓸샴푸]는 여성에게 보석이 주는 특별한 의미와 가치를 향으로 콘셉트화 시킨 제품으로 3만 세트 한정판매 된다.

    다이아몬드, 루비, 진주가 가진 각기 다른 화려함과 영롱한 빛을 향기로 형상화시켜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잔향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향 유화기술과 향 흡착기술을 적용해 샴푸 후 15시간 동안 잔향이 지속된다.
     
    이는 일반샴푸 대비 3배이상 높으며, 특허출원 한 애경의 처방기술이다.

    가격은 4종 세트 1만 9000원대. 

    [사진출처 = 네이처리퍼블릭, LG생활건강, 애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