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LG생활건강, 애경
-
▲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전용 케이스]<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물 없이 사용가능한 항균 효과 99.9%의 손 소독제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을 위한 전용 케이스 5종을 출시했다.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에볼라 바이러스와 환절기 감기 등의 영향으로 손 소독제인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의 판매량이 최근 2개월 동안 150% 급증했다고 설명했다.전용 케이스는 실리콘 소재로 제품에 손쉽게 끼울 수 있으며, 고리 형태로 가방 등에 매달아 놓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가격은 2000원대.
▲ LG생활건강 [엘라스틴 잇스타일24]<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에센스의 깊은 영양과 세팅 효과를 동시에 선사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엘라스틴 잇스타일24]를 출시했다.[엘라스틴 잇스타일24]는 모로코아르간오일, 케라틴 성분을 함유해 푸석하고 거친 머릿결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고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 연출을 도와준다.가격은 엘라스틴 잇스타일24 컨트롤링, 스타일링 에센스 150㎖에 1만 원대, 볼륨 스타일링 에센스 100㎖에 1만 원대, 3in1 프로텍션 미스트, 내추럴 픽스 스프레이 200㎖에 1만 1000원대.▲ 케라시스 주얼리 퍼퓸 샴푸<애경(대표 고광현)>은 [케라시스 주얼리 퍼퓸샴푸]를 출시했다.[케라시스 주얼리 퍼퓸샴푸]는 여성에게 보석이 주는 특별한 의미와 가치를 향으로 콘셉트화 시킨 제품으로 3만 세트 한정판매 된다.다이아몬드, 루비, 진주가 가진 각기 다른 화려함과 영롱한 빛을 향기로 형상화시켜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잔향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향 유화기술과 향 흡착기술을 적용해 샴푸 후 15시간 동안 잔향이 지속된다.이는 일반샴푸 대비 3배이상 높으며, 특허출원 한 애경의 처방기술이다.가격은 4종 세트 1만 9000원대.[사진출처 = 네이처리퍼블릭, LG생활건강, 애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