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복 대표 ‘하반기 방문판매 조직확대·면세·글로벌 시장 적극 발굴’

  • KT&G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 이인복)>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지난 7월 18일과 19일 양일간 경기도 안성의 KGC인재개발원에서 전 직원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2014년 상반기 사업결과]에 대한 평가와 [하반기 주요 전략]을 공유하고, 전 직원이 단합의 장을 통한 조직문화 활성화 및 변화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은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부터 레크레이션까지 다양하게 꾸려졌다. 

    KT&G 변화혁신실 홍석환 초청강사의 [왜 우리가 변해야 하는가?] 강연을 시작으로 KGC라이프앤진의 이인복 대표이사 인사말, 하반기 신제품 출시 계획 등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인복 대표이사는 “KGC라이프앤진의 2014년 상반기는 2013년과 비교해 보면 다른 회사인 것처럼 보일 정도로 매출이 큰 폭으로 성장하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다. 2014년은 방문판매 조직확대를 통한 성장은 물론 면세, 글로벌, 무점포 경로와 같은 성장경로에 적극적으로 진입해 제2의 창업을 이루어내는 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동인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