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코리아나화장품 여름 겨냥한 헤어 제품 선보여


  • ▲ 미쟝센 [헤어 살롱]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전문가의 손길로 살롱에서 관리 받은 듯 한 효과를 선사하는 [헤어 살롱] 라인을 아리따움 전용으로 출시했다.

    미쟝센 헤어 살롱 라인은 살롱 전용제품을 개발해온 전문가들의 기술력이 집약된 홈케어 제품으로, 헤어케어에 대한 니즈는 크나 시간과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안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했다.

    손상된 머릿결 관리를 위한 데미지 케어 라인,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컬 바운스 라인, 염색 후 컬러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컬러 슈퍼샤인 등 헤어 고민 별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며, 집에서 손쉽게 케어 할 수 있도록 각 라인 별 3단계 솔루션을 제안한다. 

    극손상 모발을 위한 미쟝센 헤어 살롱 [데미지 케어] 라인은 샴푸, 트리트먼트, 파워K 오일의 3종으로 구성된다. 

    이 중 [데미지 케어 파워K 오일]은 마치 살롱에서 클리닉 받은 듯 건강해진 모발을 느낄 수 있는 데미지 케어 대표 제품이다. 

    또한 [데일리 트리트먼트]는 2014년 특허출원하고 같은 해 세계모발연구학회에도 발표한 기술로 개발됐으며, 린스와 트리트먼트의 효과를 동시에 부여한다. 

    미쟝센 헤어 살롱 [컬 바운스] 라인은 금방 처지는 웨이브 모발을 탄력 있게 살려주는 컬 전용 제품이다. 

    샴푸, 트리트먼트, 컬 세팅 에센스의 3단계를 통해 살롱에서 시술 받은 처음 느낌 그대로 웨이브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유지시켜 준다. 

    세팅과 영양 에센스 효과를 동시에 갖는 컬 세팅 에센스는 12시간 지속되는 컬 세팅력으로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완벽한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한다.

    미쟝센 헤어 살롱 [컬러 슈퍼 샤인] 라인은 염색 후 컬러의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물빠짐 보호 3단계 기술을 적용, 염색모발의 광채를 살아나게 해주는 제품이다. 

    잦은 세정으로 인한 염색모의 물빠짐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페이트프리의 마일드한 샴푸와 씻지 않는 타입의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모발을 보호해 준다. 

    마무리 단계에서 에센셜 미스트를 사용하면 모발 수분과 윤기를 동시에 부여해 컬러 부스팅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가격은 1만 원대부터 1만 5천 원대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