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업 팩트 XS’와 함께 신제품 5종 담은 바캉스용 프리미엄 키트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24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 [셀럽 바캉스 키트]를 7월 16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바캉스에서 모티브를 얻은 [셀럽 바캉스 키트]는 여름철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유니크한 여행용 캐리어 모양의 박스에 담은 스페셜 프리미엄 키트다.

    [셀럽 바캉스 키트]는 조성아22가 올 여름 신제품 [바운스 업 팩트 XS] 출시를 기념해 셀럽들을 위해 제작한 선물이다.


  • 제작 당시 판매 계획은 없었으나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경품으로 [셀럽 바캉스 키트]가 소개되자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구매 문의가 쇄도해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특별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조성아22의 [셀럽 바캉스 키트]는 [바운스 업 팩트 XS]와 함께 조성아22 신제품 중 바캉스 필수 아이템 5종으로 구성됐다. 

[바운스 업 팩트 XS]는 여름 팩트의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바운스 제형 팩트]의 원조로 미세한 입자가 피부 위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여름철 늘어진 모공을 꼼꼼하게 가려 준다. 

또 스마트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뜨겁고 습한 여름에도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것을 잡아 주고 하루 종일 보송보송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특히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SPF50+/PA+++)를 갖춰 야외 물놀이가 많은 바캉스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셀럽 바캉스 키트]에 함께 구성된 [립앤치크라커 3종]은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입술, 볼 등 컬러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느 부위든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좋도록 자외선 차단 기능과 방수 기능이 더해져 강력한 태양으로부터 여린 입술과 피부를 보호해 준다.
  • 이 밖에도 [셀럽 바캉스 키트]에는 손에 묻히지 않고 입술과 볼에 사용할 수 있는 [틴티드 로즈]와 비비드한 네온 컬러로 휴가지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해줄 [조성아22 뷰티파우치] 등이 구성돼 있다.

    메모지와 캔디 등 여행할 때 유용한 아이템들도 함께 들어 있어 조성아22의 위트와 센스를 느낄 수 있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셀럽 바캉스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구매 문의와 요청이 많았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정 판매를 진행하게 됐으며, 올 여름 즐거운 바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셀럽 바캉스 키트]는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사진 = 조성아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