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CNP차앤박화장품, 키엘, 닥터 브로너스, 센카, A24, 멜비타, 랑콤 신제품 출시


  • ▲ 에스티 로더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컬렉션]

    <에스티 로더>가 석류와 핑크 작약 성분으로 아시아인의 피부를 위해 독자적으로 개발된 스킨케어,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스티 로더 연구진은 수백 명의 아시아 여성들의 상담을 진행한 결과, 칙칙한 피부톤이 가장 큰 고민이라는 것을 발견했으며, 칙칙하고 노란 피부톤은 [과도한 색소 침착], [콜라겐과 같은 피부 섬유 조직의 부족]과 같은 두 가지 주요한 생물학적 원인에 의한 것임을 밝혀냈다.

    또한 외부 환경 스트레스가 축적되어 피부톤이 더욱 칙칙하게 변할 수 있다고 결론짓고, 칙칙하고 노란 피부 톤은 모든 연령대에서 나타날 수 있으며 실제보다 더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는 원인이 된다는 점도 발견했다.

    이에 새로운 에스티로더는 핑크작약, 석류 등으로 구성된 로지 프리즘™ 테크놀로지를 개발, 피부의 칙칙함을 방지하고 완화해주는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컬렉션]을 출시하게 된 것.

    컬렉션에 함유된 핑크 작약 성분은 피부 손상을 완화하도록 도와주는 자극 방지제 역할을 해 외부 환경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태어나게 한다.

    또한 피부 깊숙이 안색이 칙칙해지는 것을 완화시켜 주고, 피부의 콜라겐 구조를 지지하여 피부 속에서 우러나오는 빛의 반사를 최적화해 생기 있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 외에도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석류와 슈퍼베리의 혼합물로 이루어져 있는 석류 넥타 인퓨전은 피부의 자연적인 방어 기능을 최대화해 피부가 스스로 균형을 이루는데 도움을 준다.



    ▲ CNP차앤박화장품 [CNP 앵그리 박스]

    뜨거운 날씨, 스트레스 등 열 받는 상황에 자주 노출되는 피부를 위한 제품들로 구성된 박스가 출시됐다.

    <CNP차앤박화장품>은 여름철 뜨거운 열기와 자외선을 비롯하여, 각종 스트레스와 오염물질 등으로 인해 성난 피부를 달래주는 [CNP 앵그리 박스] 2종을 선보인 것.

    [CNP 앵그리 박스]는 낮 동안 성난 피부를 달래줄 [데이박스]와 밤까지 뿔난 피부를 진정 시켜줄 [나이트박스] 2가지.

    [데이박스]는 30도를 넘나드는 뜨거운 온도에 지치고 발갛게 달아오르는 피부를 강력한 보습과 쿨링 효과로 식혀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피부에 닿는 순간 물처럼 흡수되는 가벼운 수분감의 [아쿠아 수딩 젤 크림]과 사무실, 학교 등 장소 상관없이 이용 할 수 있는 [퀵 수딩 SOS미스트], 외출 후 즉각적으로 피부 열을 낮춰줄 [퀵 수딩 SOS 마스크] 1매와 [뮤제너 딥 수딩 팩]과[뮤제너 앰플] 체험 분이 들어있다.

    잠자리에 들 때까지 진정이 안 되는 피부와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불청객을 위한 [나이트 박스]는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과 스팟 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유황과 그린클레이 성분으로 피지 흡착 및 모공 정화를 돕고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와주는 [에이클린 설퍼 마스크], 잠자는 동안 집중케어를 통해 성난 피부를 다스려주고 수분까지 공급해주는 [에이클린 스팟 피니셔],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트러블 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CNP 안티-블레미쉬 스팟 패치] 1매, 예민해진 피부에 효과적인 [뮤제너 앰플]과 [아쿠아 수딩 젤 크림] 체험 분도 추가로 구성됐다.

    가격은 데이박스 3만 9000원대, 나이트박스 4만 9000원대.



    ▲ 키엘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칼렌듈라 꽃잎 파워의 탁월한 진정 효과로 세안 후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 유지시켜주는 꽃잎 클렌저가 출시됐다.

    <키엘>이 신제품 클렌저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를 선보인 것.

    칼렌듈라는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탁월한 피부진정 효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오고 있는 내추럴 허벌 꽃이다.

    키엘은 칼렌듈라의 뛰어난 진정 효능을 발견하고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출시했으며, 이 효능을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에 그대로 담아냈다.

    미세하고 풍부하게 피어나는 꽃잎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주며, 은은한 칼렌듈라 꽃향기는 클렌징 내내 즐거운 꽃잎 테라피를 선사한다.

    솝 프리, 인공향 무첨가, 파라벤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며, 가격은 230㎖에 3만 9000원대.




    ▲ 닥터 브로너스 [골드라벨 페퍼민트 1948]

    <닥터 브로너스>가 1948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했던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의 오리지널 라벨을 그대로 재현한 [골드라벨 페퍼민트 1948]을 세계 최초로 한국에 소개한다.

    7월부터 2달 동안 단 19,480개의 수량만 판매하는 [골드라벨 페퍼민트 1948]는 브로너 가문의 가족사진과 최초 비누 공장 사진 등이 파노라마처럼 담겨 출시 당시의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그대로 유지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백내장을 앓고 있는 독거노인들의 수술비용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골드라벨 페퍼민트 1948]은 유기농 페퍼민트 성분이 함유되어 근육이완을 도와 심신 피로와 붓기 등을 완화시켜 줄 뿐만 아니라, 에어컨 바람을 쐬는 듯한 시원함까지 선사하는 쿨링 아이템으로 보디 워시와 샴푸가 한 번에 가능하다.

    닥터브로너스는 [골드라벨 페퍼민트 1948] 판매 시작과 함께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론칭 기념 골든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를 이용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골드라벨 페퍼민트 1948를 증정하며, 오는 7월 1일부터 CGV 씨네드 쉐프를 방문하면 제품 체험의 기회뿐만 아니라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 센카 [스피디 퍼펙트 휩]

    펌핑 한번으로 바쁜 아침, 피곤한 저녁 클렌징 단계를 빠르고 완벽하게 끝내주는 클렌징이 출시됐다.

    <센카>가 선보인 [스피디 퍼펙트 휩]은 손이나 도구를 이용해 거품을 만들고, 잔여 세정 성분을 씻어내기 위해 들였던 세안 시간을 단축해 주는 신개념 퍼펙트 클렌저다.

    한 번의 펌핑 만으로도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바로 생성되고, 미세한 거품이 피부에 남겨진 노폐물만을 제거해 바쁜 아침과 피곤한 저녁, 보다 스피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센카 만의 독자적인 신기술 ‘스무스 클리어 기술’이 적용돼 수분은 그대로 남기고 세밀한 노폐물만을 빠르게 흡착하고 제거하며, 일반 노폐물은 물론 피부에 남겨진 불필요한 세정 성분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또한 흰 누에고치 속의 실크 세리신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탈락시키고, 클렌징 전, 후 피부 결을 보호하여 피부 본연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준다.

    센카는 [스피디 퍼펙트 휩]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7월 한 달 간 센카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센카 찍고, 셀카 찍자]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드럭스토어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150㎖에 1만 3000원대.



    ▲ A24 [패커즈에디션]

    오가닉 셀렉티브샵 <알뤼(AALWEE)>에서 선보이고 있는 알로에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가 여름 한정판 바디 케어 세트 [패커즈에디션]을 선보였다.

    <A24>의 [패커즈에디션]은 프리미엄 유기농 바디 케어 세트로 제품 모두 USDA 인증 알로에가 90% 이상 함유 됐으며, 파라벤과 알코올 등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을 전혀 넣지 않았다.

    여행, 캠핑, 등산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으로 지친 피부에 풍부한 수분 공급과 함께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줄 수 있는 아이템들로 이뤄졌다.

    여행 중 또는 운동량이 높은 아웃도어 활동 중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워터 밤 바디 스프레이]와 여름철 뜨거운 햇볕에 노출된 피부의 온도를 낮추고, 진정효과를 부여하는 [워터 밤 바디 수딩 젤]로 구성됐으며, 7월 한 달 여름 프로모션 기간동안 기내용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는 60ml 용량의 [미니사이즈 워터 밤 바디 수딩 젤]도 함께 제공한다.

    <A24>가 선보이는 여름 한정판 [패커즈에디션]은 7월 한 달간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35~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 멜비타 [오가닉 골드 샤워]

    <멜비타>가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전 세계 청정 지역의 5가지 진귀한 오일로 만든 샤워젤을 출시됐다.

    멜비타가 선보인 [오가닉 골드 샤워]는 유네스코에서 청정 지역으로 지정한 모로코의 [아르간 오일], 아마존 에서 생명의 나무라 칭하는 [부리티 오일]과 원천의 나무라 칭하는 [프락카시 오일], 인도네시아의 황제의 나무라 불리 우는 [켄디 오일], 그리고 페루 안데스 산맥의 이로운 덩굴 식물 [잉카인치 오일]을 블렌딩해 만들었다.

    이 5가지의 천연 오일에는 오메가 3,6,9의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클렌징 후에도 보습효과를 선사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오가닉 골드 샤워는 100% 천연 향이 샤워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주며, 매력적인 퍼퓸과 같은 향기를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50㎖에 2만 7000원대.




    ▲ 랑콤 [골든 리비에라 컬렉션]

    여름과 잘 어울리는 블루와 골드 컬러로 이루어진 메이크업 컬렉션이 출시됐다.

    <랑콤>이 2014년 여름을 맞아 바다처럼 시원한 블루 색상과 매혹적인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골든 리비에라] 컬렉션을 선보인 것.

    [골든 리비에라]는 여름철 휴가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된 컬렉션으로, 물이나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지속력이 뛰어난 방수 기능이 있는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컬렉션은 번짐 없이 24시간 또렷한 눈매를 지속시켜주는 [아트라이너 24H 아이라이너], 다양한 블루 색상으로 구성된 [이프노즈 아이 팔레트], 은은한 펄감으로 그윽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싱글 아이 섀도 [옹브르 이프노즈], 연한 핑크 색상으로 한정 출시되는 [립 러버] 등으로 구성됐다.

    랑콤의 최희선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여름엔 땀과 유분에 강하고 지속력이 긴 제품을 사용해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휴가지에서는 시원한 블루컬러로 평소보다 과감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입술은 누디한 느낌을 주는 연한 핑크 컬러를 바르면 더욱 매혹적이고 돋보이는 메이크업이 완성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사진 = 에스티 로더, CNP차앤박화장품, 키엘, 닥터 브로너스, 센카, A24, 멜비타, 랑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