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 고유의 향(香)∙색(色)∙미(味) 즐길 수 있는 제품
-
한국의 대표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신제품 [제주숲 홍차]를 출시했다.
[제주숲 홍차]는 오설록 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만든 프리미엄 순수 홍차로, 전 세계 차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안심하고 마실 수 있고 더욱 풍미가 뛰어난 홍차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연구를 거듭한 끝에 출시하게 됐다.
이 제품은100% 제주산 유기농 홍차로, 제품명의 [제주숲]은 천혜의 자연을 가진 제주에 위치한 오설록 다원 중, 특별히 숲 속에 둘러싸인 다원에서 자라는 찻잎으로 만들어진 것을 의미한다.제주도의 숲은 토양이 비옥하고, 토양의 대부분이 천연 필터기능을 하는 화산회토로 되어 있어 맑고 깨끗한 지하수가 흐른다. 또한 연평균 기온이 높고 강수량이 많아 식물이 자라기에 최적의 기후를 가지고 있다.
[제주숲 홍차]는 이러한 최적의 조건에서 자란 찻잎으로 만들어져 홍차 고유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이 우수하며, 그 깊은 맛과 향으로부터 [곶자왈]이라고 불리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제주숲을 연상할 수 있다.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 문규성 팀장은 “이 제품은 차를 처음 접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 다양한 홍차를 즐기는 홍차 마니아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이라며 “나른한 오후, 기분 전환을 위한 애프터눈 티로 즐기면 더욱 좋다”고 말했다.
한편, 오설록 홈페이지에서는 [제주숲 홍차]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을 마시고 싶은 순간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이 제품은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숍, 오설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 오설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