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아파트서 영감…레드로 악센트, 리뉴얼 기념 이벤트 개최

  •  화장품 브랜드 <안나수이>가 새로운 디자인 콘셉트로 최근 롯데 부산점, AK 수원점 매장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대대적으로 진행된 안나수이 매장 리뉴얼 콘셉트는 뉴욕에 있는 패션 디자이너 안나수이의 아파트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직접 그녀가 고르고 선택한 아이템들로 주문 제작돼 마치 그녀의 집에 초대된 듯한 특별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교한 블랙과 골드, 화이트의 컬러에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로 악센트를 주었으며, 빅토리안 스타일의 앤틱한 가구들은 한층 더 럭셔리해진 브랜드 콘셉트를 표현한다.

    또한 고객들이 안나수이 제품을 좀 더 쉽게 찾고, 테스트할 수 있도록 360도 모든 방향에서 테스팅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안나수이의 방에서 아티스트적인 영감을 얻고 자신만의 보물 같은 메이크업 아이템을 찾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안나수이는 매장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 개발 등에서도 브랜드 리뉴얼을 해나가고 있다.

    립글로스와 아이섀도, 로즈 치크 컬러 등의 제품 패키지들은 더욱 럭셔리하고 재미있는 콘셉트로 최근 재출시 되기도 했다.  

    현재 해당 매장에서는 리뉴얼 기념으로 6월 말까지 가입고객 대상 무료 샘플링 행사 및  3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돌리걸 노트 증정과 함께 온 카운터 메이크업 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 안나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