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 달간, 세럼 구매 시 트리트먼트 토너 무료 증정


  •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출시 이후 꾸준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안티에이징 아이템인 [올 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올 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 대용량(70ml)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토너 알코올 프리 프레쉬너(100ml)를 무료로 증정하는 것.

    일명 [ABC세럼]이란 애칭으로 유명한 아모레퍼시픽의 올 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은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발림성으로 특히 더운 여름철에 큰 사랑을 받는 제품. 녹차의 그린 미라클TTM(Green MiracleTTM) 성분을 통한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며, 항염 효능으로 여름철 쉽게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턴 오버 주기를 정상화시켜 주어 푹 자고 일어난 듯 밝고 활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가격은 20만 원대(70ml).

    한편, 추가로 증정되는 아모레퍼시픽의 [트리트먼트 토너]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토너로, 뜨거운 여름철 자극 받아 달아오른 피부에 진정 및 수렴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물 대신 진생 워터를 사용해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하는 동시에 다음 단계의 기초 제품들이 잘 흡수 될 수 있도록 해주는 역할을 한다.

    다양한 피부 고민이 본격화 되는 여름철, 아모레퍼시픽의 썸머 시즌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만나보고 싶다면 서둘러 아모레퍼시픽 매장을 방문해 보자.

    [사진 = 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