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 총 240명 초대…아트 디렉터 룩 프송 시연, 높은 호응 자랑
  • <(주)아름다운화장품(대표이사 이재일)>은 지난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천안 본사 에듀케이션센터에서 [2014 레블론 프로페셔널 프리베, 예스 아이 두 컬렉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 3일간 각각 80명씩 레블론프로페셔널을 사랑하는 전국 미용 관계자 총 240명이 초대된 이번 세미나는 브랜드 시즌 컬렉션의 대표 스타일링의 커트, 컬러, 스타일링 테크닉을 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  이재일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은 [이런 게 레블론이구나]하는 것을 느끼고 가셨으면 좋겠다. 특히 새로운 테크닉과 트렌드, 패션 등 모든 것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미용인 여러분들에 의해 레블론프로페셔널이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특히 이번 세미나는 천안 본사 생산기지가 지난해 12월 23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인 CGMP(Cosmetic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적합업소 인증을 받은 기념으로 공장 견학과 함께 진행돼 그 의미를 더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CGMP는 품질이 보장된 우수화장품의 제조 및 공급을 위한 세부사항을 국제기준에 맞춰 정해놓은 기준이다. 원자재 및 시설, 장비뿐 아니라 직원 교육을 통해 우수한 화장품을 제조ㆍ공급하는 게 목적으로 국제 기준에 적합한 설비와 생산체계를 갖춘 기업에게 주어진다. 

    이는 아름다운화장품이 오랫동안 준비해온 것으로, 전면적인 시설 공사와 정기적인 교육, 철저한 검증과정을 거친 끝에 얻어낸 결과이다.


  •  또 지난 4월에 진행된 일본 연수의 연장선에 있는 스페셜 이벤트로, 레블론프로페셔널 아트 디렉터 룩 프송이 직접 내한해 세미나를 진행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레블론프로페셔널 컬렉션 세미나는 총 1,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 1부는 레블론프로페셔널의 새로운 염모제인 [레블로니시모 CCT] 소개와 2013/14년 F/W 프리베(PRIVEE) 컬렉션의 아나스타샤(ANASTASIA) 커트와 컬러 시연이 진행됐다.  

    2부에서는 2014년 봄/여름 예스 아이 두(YES, I DO) 컬렉션의 다이아나(DIANA) 페어리 테일 스타일링과 컨템포러리 럭스 스타일링 시연이 펼쳐졌다.


  • 뿐만 아니라 레블론프로페셔널의 최대 헤어쇼인 [스타일 마스터즈 쇼]와 [스타일 마스터 인터내셔널 콘테스트] 관련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됐으며, 오는 11월 개최 예정인 해외연수 안내도 함께 이어져 참석 미용인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레블론프로페셔널 본사 아트 디렉터 룩 프송은 세미나에서 “오늘 이 자리에 선 것을 대단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 회사와 아름다운화장품의 연결고리는 바로 교육이다. ADC의 이재일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은 미를 추구하는 팀이라 레블론과 코드가 잘 맞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레블니시모 염모제 CCT는 유럽에서 오랫동안 시장을 점유하고 있고, 다양한 제품의 경쟁이 치열한 프랑스에서도 당당히 상위에 자리매김하고 있는 우수한 제품이다. 이번에는 아시아의 동양인들의 모발을 고려해 제품을 개발, 균형 잡힌 색상 표현과 염색 지속력이 뛰어나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 세미나를 마친 후, 저녁식사와 함께 대리점 관계자와 미용인들과의 정보 공유의 시간인 [가든만찬]이 이어져 친목을 다지며 훈훈하게 행사가 마무리됐다. 

    [사진 = 레블론프로페셔널, 러브즈뷰티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