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투쿨포스쿨, LG생활건강 여름 네일 컬러 출시
-
-
▲ 코리아나화장품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젤네일 컬렉션]<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선명하고 다양한 컬러에 집에서도 전문적인 네일 케어가 가능한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젤네일]을 출시했다.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젤네일]은 광택성과 투명성이 좋은 컬러 솔루션을 사용해 UV 젤네일 받은 듯 오랜 시간 젤리처럼 유리알 고광택의 선명한 컬러를 재현해 준다.
손톱 굴곡에 맞게 특수 컷팅 된 플랫 와이드 타입 브러시가 내장 돼 발림성이 우수하며, 손톱에 브러시 자국 없이 신속하고 매끈하게 컬러를 연출해준다.또한, 합성 물질인 포름알데하이드, 디부틸프탈레이트, 톨루엔 등을 제외해 네일 손상을 최소화했다.이번 컬렉션은 트렌드 컬러 10종, 스파클링 컬러 5종, 메탈릭 컬러 5종, 네온 컬러 5종 등 총 25종 색상으로 구성됐다.베이스코트, 젤탑코트, 퀵드라이, 플라워 큐티클 오일, 24K골드 강화제, 리무버 등 6종도 함께 구성돼 손쉽게 셀프네일을 할 수 있다.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포인티지]<투쿨포스쿨>은 팝 아트 네일 컬렉션 [아트클래스 포인티지]를 출시했다.세가지 네일 컬러와 도트봉으로 구성된 [아트클래스 포인티지]는 특허 받은 드롭 컷팅 브러시가 큐티클 라인을 따라 피부에 묻지 않는 손쉬운 컬러링을 구현하며, 갈라짐 없이 내용물이 고르게 발려 전문가에게 케어 받은 듯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또한 45초 퀵 드라이로 빠르게 건조되어 일반 네일 폴리시를 바르고 난 후의 불편함을 줄였다.베이스 또한 해외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프랑스 <피아벨라> 사(社)의 고급 베이스를 사용헤 젤 네일을 바른 듯한 매끈한 광택감과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감을 오랜 시간 유지한다.특히 포름알데히드, 벤젠, 톨루엔, 프탈레이트 4무(無)처방으로 손톱의 자극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올리브오일과 살구씨 오일, 비타민 등이 함유돼 손톱을 보호하고 광택과 윤기를 더해준다.구성은 모던 블루컬렉션 3종+도트봉, 파스텔 레이어링 컬렉션 3종+도트봉, 핑크컬렉션 3종+도트봉 등 총 9종이며, 가격은 1만 3000원대.
▲ LG생활건강 [코드네일 젤리디]<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코드네일>은 LED처럼 선명하고 빛나는 컬러의 [코드네일 젤리디(GeLED)] 라인을 출시했다.[코드네일 젤리디]는 LG생활건강의 기술력과 네일 스페셜리스트 박은경 원장의 노하우를 접목한 제품으로, 한 번만 발라도 또렷하게 표현되는 발색력과 유리알처럼 빛나는 광택감, 2주이상 컬러가 유지되는 지속력 등 젤네일의 장점을 고루 갖췄다.특히 [코드네일 젤리디]는 광택감과 투명도가 좋은 [하이글로시 솔루션] 성분을 함유해 젤네일 특유의 선명한 컬러를 구현했다.또한 컬러를 한층 생생하게 살려주는 형광 효과가 있는 [발광 솔루션] 제형을 적용해 LED처럼 선명하게 빛나는 네일 컬러를 연출해 주며, 폭이 넓고 납작한 고기능성 브러시를 사용해 한 번의 터치로 붓 자국 없이 매끈하게 바를 수 있다.한편 [코드네일 젤리디]는 올해 여름 캠페인으로 이국적이고 화려한 느낌이 강조된 [이그조틱 젤링 룩(Exotic Geling Look)]을 함께 선보였다.[젤링 블루] [젤링 레몬] [젤링 펀치]를 메인컬러로 이국적인 휴양지 해변에서 즐기는 상큼하고 달콤한 칵테일과 같은 이미지의 네일 아트를 제안한다.가격은 10㎖에 각 6000원대.[사진 = 코리아나화장품, 투쿨포스쿨, LG생활건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