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토탈 풋 케어 브랜드로서 입지 굳히며 전국 유통망 강화할 계획

  • 풋 케어 브랜드 <나인풋>이 노출의 계절을 맞아 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과 더욱 쉽게 만나기 위해 롯데마트에 입점했다.

    북유럽 청정 식물 성분을 사용해 자연이 주는 건강함을 모티브로 탄생한 <나인풋>은 인공 향료 대신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아로마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토털 풋 케어 브랜드다.

    나인풋은 롯데마트 서울역점, 잠실점, 김포공항점 등 주요 34개 지점에서 입점 되며, 향후 제휴 점포를 늘려 유통망을 강화할 계획이며, 전국 주요 이마트와 백화점(갤러리아, 신세계, 롯데), 킴스클럽 강남점에서도 입점해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나인풋 관계자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토털 풋 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유통망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나인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