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양이 솔로로 컴백한다.
    18일 빅뱅의 멤버 태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라이즈'로 컴백할 타이밍인 것 같다.(Guess I'm coming back It's time to #RISE)"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태양의 새 정규앨범 타이틀 곡으로 예상되는 'RISE'라는 글자가 원 안에 새겨져 있으며, 밑에는 태양의 영문 이름 TAEYANG이 적혀있다.
    사진 가장 아랫부분에는 NEW ALBUM 2014.06.02라는 문구로 구체적인 컴백 날짜가 게재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태양은 지난해 11월 8일 솔로곡 '링가 링가(RINGA LINGA)'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나 정규 앨범 발매 시기가 확정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었다.
    오랜 기간 작업에 공을 들여온 태양은 최근까지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해외 유명 가수들과의 작업 소식을 팬들에게 전하며 기대를 높여왔다.
    특히 이번 정규 솔로 앨범은 지난 2010년 1집 '솔라' 이후 3년 만이라 태양의 앨범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는 더욱 큰 행복을 안겨주고 있다.
    한편, 태양 솔로 앨범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양 솔로 앨범 컴백, 너무 좋아" "태양 솔로 앨범 컴백, 고맙습니다" "태양 솔로 앨범 컴백, 또 명곡이 나올지 기대됨" "태양 솔로 앨범 컴백, 아 얼른 컴백해라" "태양 솔로 앨범 컴백, 6월 빨리 오면 좋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태양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