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개막
  • 개막을 앞둔 뮤지컬 '풀하우스'가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스팟 영상을 공개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27일 뮤지컬 '풀 하우스'는 공식 SNS와 유투브 채널을 통해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유투브 채널에 등록된 스팟 영상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계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여섯 시간 만에 조회수가 1만 건을 넘어서며 그간 뮤지컬 스팟 영상 공개에서는 이례적인 기록을 보여주고 있다. 

    스팟 영상 속 일곱 배우들이 조각들을 조합하여 완성된 멋진 집을 완성하는 듯한 이 영상은 '7명의 주인공들이 꿈꾸는 풀 하우스는 어떤 모습일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뮤지컬 넘버와 주요 장면 등을 소재로 하는 다른 뮤지컬들의 스팟과는 다르게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풀 하우스'의 스팟은 '7명의 배우가 꿈꾸는 풀하우스는 어떤 모습일까?'라는 의미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만화와 드라마로 오랜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이야기인 '풀하우스'가 어떤 뮤지컬로 만들어질까 궁금해 했던 팬들에게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감각적인 뮤지컬의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부분이다. 

    더불어 31일 오후에는 김산호 서하준 양요섭(양요섭) 레오(빅스) 4명의 남자 배우가 연기하는 이영재, 곽선영 정민주(JOO) 정은지(에이핑크) 3명의 여배우들이 연기하는 서로 다른 한지은의 캐릭터들을 미리 볼 수 있는 캐릭터 버전의 스팟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뮤지컬 '풀하우스'는 오는 4월 11일(금)부터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풀하우스' 스팟영상 공개, 사진=스토리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