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포미닛이 1위를 기념해 즐거운 회식자리를 가졌다.
    지난 30일 포미닛 리더 남지현은 오후 '할래 쉐이크'라는 동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날 SBS '인기가요'에서 포미닛이 타이틀곡 '오늘 뭐 해'로 1위를 차지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자리로 즐거운 회식 현장을 담고 있다.
    영상 속 포미닛 멤버들은 각각 축배를 들며 1위를 기념했다. 특히 '오늘 뭐 해' 음악이 흘러나오자 음악에 맞춰 단체로 어깨 춤을 추며 밝게 웃는 모습은 보는 이들도 미소 짓게 만든다. 
    특히 남지현은 냉면을 먹던 도중 춤을 췄으며, 전지윤과 막내 권소현은 한 손에 잔을 들고 흥겨운 분위기에 맞춰 어깨춤을 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허가윤과 현아는 어깨동무를 하고 리듬에 맞춰 몸을 흔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번 포미닛의 1위는 멤버들이 직접 오랜 시간 동안 의상, 안무 등 앨범 준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기 때문에 감회가 남달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포미닛 1위 기념 회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포미닛 1위 기념 회식, 왜 1위인지.." "포미닛 1위 기념 회식, 축하합니다" "포미닛 1위 기념 회식, 요즘 1위 PD맘대로인 듯?" "포미닛 1위 기념 회식, 재밌어 보인다" "포미닛 1위 기념 회식, 사이 좋아 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남지현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