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할배' 4차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오후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할배들이 세번째 여행에 대처하는 법?"이라는 글과 함께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스페인 여행을 앞두고 여러 가지를 준비하는 꽃할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신구는 길렀던 수염을 깎는가하면 하체 운동을 열심히 하며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백일섭 역시 사이클 기기를 이용해 열심히 운동하며 "어쩔 수 없어. 부지런히 따라다니려면"이라며 여행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이 외에 박근형은 스페인 여행을 마음놓고 즐길 수 있도록 미리 여러 편의 드라마를 찍는 열정을 보였다. 여행을 위해 현재 출연중인 MBC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 10일 촬영분을 한꺼번에 찍은 것.
    또 이순재는 스페인 여행에 들뜬 모습을 보이며 스페인어 공부에 여념없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지난 여행에서 이순재는 남다른 외국어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에는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들떠있는 할배들과는 달리 이서진은 심하게 불안해 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이서진은 "왜이렇게 불안하지? 왜지?"라며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여행에 대한 고충을 털어놔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이번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은 오는 7일 오후 9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해당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