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샤이니 민호와 제국의아이들 광희가 뮤지컬 <해를 품은달> 응원 관람에 나섰다.민호와 광희는 지난 4일 뮤지컬 <해를 품은달> 공연장을 찾아 남자 주인공인 ‘훤’ 역의 규현과 여자주인공 ‘연우’ 역의 린아를 응원하기 위해 관람 후 인증사진을 찍었다.
이에 규현은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제 규품달 보러온 착한 동생들 민호 광희^^ 어째 공연한 사람보다 보러온 사람이 더 잘생겼네!! ㅎㅎ”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뮤지컬 의상을 입은 규현이 광희와 민호에게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모습으로 세 남자의 끈끈한 우정이 엿보인다.
린아 또한 SM TOWN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광희와 민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뮤지컬 의상을 입고 있는 린아와 민호, 광희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세 사람의 눈부신 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동명의 인기 소설과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조선 시대 가상의 왕 이훤과 비밀에 싸인 무녀 월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궁중 로맨스 .
김다현, 전동석, 슈퍼주니어 규현, 린아, 정재은, 소녀시대 서현, 강필석, 조휘 등이 출연 중이며, 오는 2월 23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규현 트위터/SM타운 공식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