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강준의 '으르렁' 피아노 연주 풀 버전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서강준이 출연, '으르렁' 피아노 연주를 선보였다.
'꽃미남 종합선물세트'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서강준은 여성 스태프가 선정한 인기투표 1위에 오르며 첫 등장부터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등장했다.
이날 매력 발산 타임에서 서강준은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준비한 엑소의 '으르렁'을 피아노로 연주, 어설프지만 진지한 표정으로 열창했다.
특히 다른 출연자들이 선보인 로맨틱한 세레나데와는 달리 다소 거친 버전의 세레나데를 선보이며 엉뚱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라디오스타' 방송이 끝난 직후 여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서강준은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날 방송에서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 '으르렁' 피아노 연주 풀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방송에서 다소 어설퍼 보였던 피아노 연주와 '으르렁'을 외치며 웃음을 선사했던 모습과는 다르게 풀 버전 영상 속에서 서강준은 뛰어난 피아노 연주 실력을 뽐내며 '으르렁'을 연주하고 있다.
서강준은 이날 방송을 위해 2주 동안 '으르렁' 피아노 연주를 연습을 했으나 긴장한 탓인지 그의 연주 실력은 예능에 최적화된 수준으로 떨어져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서강준 으르렁 풀 버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 서강준 빵 터졌네" "치인트 캐스팅 후보에 있던데" "서강준 처음봤는데 매력 넘쳐" "잘생기긴 잘생겼더라" "훈훈 그자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왼쪽)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오른쪽)해당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