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광채 수분쿠션 6천 4백 세트 전량 판매...일본 진출 탄력
-
지난 1월 17일
<토니모리(사장 정의훈)>의
[수분광채 수분쿠션 SPF50+ PA+++]이
[일본 홈쇼핑 QVC(QVC Japan)]의
첫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 6천 4백 세트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해 일본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
토니모리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
첫 방송 매진에 이어
[수분광채 수분쿠션 SPF50+ PA+++]도
첫 방송에 준비된 수량 모두 매진된 것.
현지 홈쇼핑 관계자들은
“일본 소비자들이 토니모리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브랜드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편이다.
올해 하반기까지 추가방송을
지속적으로 준비 중” 이라고 전했다.
토니모리 [수분광채 수분쿠션 SPF50+ PA+++]은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파운데이션의 장점만 모은 뛰어난 커버력과
아미노산 콤플렉스를 함유한 미용성분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광채를 내주는 제품으로
현재 QVC 뷰티카테고리에서 1위제품으로 랭크돼 있다.
일본의 홈쇼핑 채널인 QVC는
전세계 2억세대 이상의 가정에
24시간 방송되고 있는 일본 최대규모의
[넘버원 홈쇼핑 채널]로 명성을 얻고 있으며,
신규상품 선정과 검품에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유명하다.“이번 홈쇼핑 매진은
일본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제품 선정과
일본에서 활동 중인 윤손하씨가 직접 출연해
일본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일본 시장에서
토니모리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홈쇼핑 외에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
일본 전역에 토니모리 제품의 우수성을 알려 나갈 것”
- 토니모리 해외사업부 차지영 과장
한편 토니모리는 홈쇼핑 외에도
올해 3월에만 도쿄 및 오사카 중심 지역에
3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 할 계획이다.
[사진출처 = 토니모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