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그오브레전드 3.14 패치가 한국 서버에 적용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라이엇코리아는 공식홈페이지에 점검과 관련된 공지사항을 게재해 점검 이유와 점검 시간등을 알렸다.

    이번 롤 점검이 끝나면 한국서버에 이미 유럽 서버에 적용된 3.14 패치가 적용될 예정이다.

    롤 3.14 패치에서 새롭게 적용되는 신스킨에는 '팝스타 아리'와 '지옥의 나서스'가 있다.

    팝스타 아리는 소녀시대로 모델로 한 팬아트 '제네레이션 아리'에서 영감을 얻은 캐릭터다.
    국내버전에는 성우 이용신이 대사를 맡아 새로운 대사 및 게임에서의 새로운 동작들이 추가된다. 

    특히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율동이 더해져 게임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팝스타 아리'의 가격은 975rp.

    또 다른 스킨에는 '지옥의 나서스'가 있는데, 지옥의 나서스는 나서스의 전설 스킨으로 궁극의 무기를 사용하면 머리가 세 개 달린 지옥견 케로베로스로 변신하는 등 기능을 갖췄다. 

    성우 김영찬이 목소리를 맡아 "형제여 도살자의 진면모를 보여주지" "레넥톤 그 힘을 낭비한 죄, 피로 댓가를 치뤄라"등의 대사를 캐릭터 이미지와 부합한 연기를 선보여 게임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지옥의 나서스'는 세일되지 않은 가격인 1820rp에 판매된다. 

    한편, 롤 3.14패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스킨 정말 갖고싶다" "너무 비싸다" "나는 사야겠다" "지옥의 나서스 기대된다" "팝스타 아리 사고야 말겠다" "이제 20분만 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