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의 두 주인공 바다와 한지상이 부른 매력적인 듀엣곡 [You Are My Hom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30일 정오에 공개된 [You Are My Home] 뮤직비디오는 스튜디오 촬영 영상과 공연 영상으로 구성됐으며, 설레는 사랑의 감정이 두 배우의 명품 보이스와 화려한 공연 영상을 통해 전해져 보는 사람의 이목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바다와 한지상이 부른 [You Are My Home]이라는 곡은 정열적인 사랑에 빠진 영국 귀족 퍼시와 프랑스 여배우 마그리트가 결혼식에서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며 부르는 노래.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곡한 이 곡은 90년대 대중음악계에서 Top40 안에 들며 큰 반향을 일으켰던 곡으로 현재까지도 결혼식 축가로 널리 활용되는 아름다운 곡이다.

    CJ E&M 뮤지컬 유투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바다, 한지상 배우의 모습이 정말 아름답다”, “뛰어난 가창력의 두 배우가 만들어 내는 하모니가 일품”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스튜디오 촬영 현장에서도 두 배우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정 몰입으로 이를 지켜보는 스태프들로부터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은 죄 없는 사람도 단두대의 이슬로 사라지던 무자비함이 자유와 사랑을 억누르던 프랑스 공포정치 시대에 영국 귀족 신분의 [스칼렛 핌퍼넬]이 정의를 위해 비밀결사대를 조직하면서 사랑과 목숨을 건 혁명정권의 앞잡이들과의 대결을 펼친다.

    9월 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