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엘리자벳>이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뮤지컬 <엘리자벳> 2차 티켓 오픈이 있었던 3일 인터파크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선 예매가 진행된 오후 2시부터 예매처 서버에는 예매자들이 몰리며 일시적인 서버 불안정 현상까지 나타났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두 도시 이야기> 등을 단숨에 누르고 공연 랭킹 1위로 올라선 것은 물론 서버 과부하로 정확한 판매량을 집계하기 어려울 정도였다.

    특히, 2차에 처음 오픈 된 [죽음] 역 김준수가 출연하는 회차는 5분만에 매진되며 최고의 티켓파워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 또, 캐스트와 관계없이 1층 좌석들은 빈자리를 찾아보기가 힘들어 작품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지난해 초연 당시 탄탄한 드라마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음악, 화려한 무대와 의상 등이 한데 어우러져 “최고의 뮤지컬”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또, 10주 연속 티켓 예매율 1위로 최장기간 연속 1위, 2012년 1분기 판매 1위, 2012년 인터파크 골든티켓 어워즈 티켓파워 1위 등 뮤지컬 흥행에 새로운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오스트리아의 합스부르크가문의 아름다운 황후 엘리자벳의 일대기를 색다른 연출로 그려낸 작품이다. 드라마틱한 엘리자벳의 일대기에 판타지적인 요소인 [죽음](Tod)이라는 캐릭터를 추가해 ‘죽음이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는 독특한 설정이 흥미를 더한다.

    옥주현, 김소현, 김준수, 박효신, 전동석, 이지훈, 박은태, 민영기, 윤영석, 이정화, 김이삭, 노지훈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엘리자벳>은 7월 26일부터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예매 사이트와 예술의전당 SAC티켓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