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부터 <2013 영암 F1> 티켓 등 다양한 경품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 수퍼카 <페라리>. 사는 건 물론 평소 구경하기도 쉽지 않다.
    이 페라리의 진면목을 원없이 볼 수 있는 <페이스북>이 문을 열었다.

    <페라리> 공식 수입사 <㈜FMK>는 14일, <페라리>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errari.korea)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Sensation of Ferrari]라는 주제로 오는 17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페라리> 페이스북 팬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차세대 기함(Flagship) 모델 <라페라리(LaFerrari)>나
    <엔쵸 페라리(Enzo Ferrari)> 등
    역대 <페라리> 모델 중 가장 혁신적이라고 생각하는 모델 사진에
    자신의 이름을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13 영암 F1> 티켓과
    페라리 여권지갑, 키홀더 등 경품을 증정한다.

    <페라리>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페라리>의 최신 소식과
    다양한 뉴스, 브랜드 역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FMK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페라리> 공식 페이스북 개설과 곧 오픈할 <페라리> 청담 전시장 등
    2013년 새로운 출발을 기념해 페라리 고객, 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페라리>는 새로 연 페이스북을 통해 기존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잠재 고객과 팬들에게 <페라리>의 역사, 문화, 가치 등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