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드림카]로 벤츠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는
<드림카 캠페인(Dream Car Campaign)>을 오는 7월까지 실시한다.
<벤츠 드림카 캠페인>은
<SL 63 AMG>, <C 220 CDI Coupé>,
<CLS 250 CDI 슈팅 브레이크(Shooting Brake)>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최고의 [그랜드 투어러]로 꼽히는 로드스터 <SL 63 AMG>를 구매하면
<2013 F1 코리아 그랑프리>가 열리는 전남 영암 서킷에서 직접 운전할 수 있는
<F1 서킷 패키지>를 제공한다.
<F1 서킷 패키지>는 선수용 라이선스 취득 비용, 10번의 스포츠 트랙 드라이빙과 Pit 렌탈,
오는 10월 열리는 <2013 F1 코리아 그랑프리 그랜드 스탠드 티켓> 2매를 증정하는 선물이다. -
벤츠가 새로 내놓은 컴팩트 쿠페 <C 220 CDI Coupé>와
5-도어 쿠페 <CLS 250 CDI 슈팅 브레이크(Shooting Brake)>를 구매하면
<도쿄 모터쇼 2013> 관람과
일본 자유여행을 포함한 <도쿄 모터쇼 여행 패키지(2인)>를 선물한다.
<도쿄 모터쇼 여행 패키지>에는 <도쿄 리츠 칼튼>호텔에서의 2박 또는
3박 숙박권(조식 포함)과 인천-나리타 왕복 국제 항공권,
<도쿄 모터쇼 2013 입장권>이나 <모리 아트 뮤지엄 입장권>과
3억 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이 들어 있다. -
<벤츠 드림카 캠페인>은 구매 모델에 따라 [선물]을 선택하거나,
주유비와 보험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벤츠가 <SL 63 AMG>를 [드림카]에 포함시킨 건 강력한 성능뿐만 아니라
2억 890만 원이라는 가격도 한 몫을 했다.
하지만 <C 220 CDI Coupé>나 <CLS 250 CDI 슈팅 브레이크>는
각각 5,520만 원, 8,900만 원이어서 여유가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 노려봄직 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