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션 전설 성룡이 지난달 28일 MBC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지울 수 없는 웃음과 진정성을 선사하며 대한민국을 울고 웃겼다.
감동을 전하는 그의 입담에 네이버, 다음 등 국내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는 '성룡'과 '차이니즈 조디악'으로 도배됐다.
-
-
월드스타다운 입담과 리액션으로 대한민국 사로잡다!
어드벤쳐 무비 <차이니즈 조디악>으로 돌아온 성룡이 토크쇼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속 깊은 진짜 인생 스토리를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성룡은 월드스타답지 않은 소탈함과 진솔함으로 ▲배고팠던 무명시절 ▲이소룡, 홍금보 등 홍콩 스타들과의 우정 ▲목숨 건 맨몸 스턴트 ▲특별한 한국과의 인연 등 그의 영화인생과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이 시작하기 전부터 포털 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한 ‘성룡’ 키워드는 방송 시간 내내는 물론, 하루가 지난 삼일절 연휴에도 부동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와 함께 그가 출연한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까지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국내 포털사이트는 하루 종일 '무릎팍도사' 관련 키워드로 도배되는 분위기.
특히 성룡의 '무릎팍도사' 출연 이후 <차이니즈 조디악>의 평점이 상승되는가하면 영화 예매율도 시간이 지날수록 상승 곡선을 타고 있어 이른바 '성룡 효과'를 톡톡히 실감하고 있다.
방송 이후 국제가수 싸이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성룡님의 무릎팍을 보고 많이 배우고 반성하게 되네요. 감동입니다. 칭찬도 해주시고 ㅠㅠ 영광입니다 횬님!!"라는 글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