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하이의 첫 솔로앨범 인트로곡 ‘턴 잇 업(TURN IT UP)’을 무료로 공개했다.YG엔터테인먼트는 3월 1일 0시 YG공식블로그와 유튜브 이하이 채널을 통해 이하이 앨범의 인트로곡 ‘턴 잇 업(TURN IT UP)’에 대해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감행했다.
화려하고 웅장한 사운드로 시작되는 ‘텃 잇 업’은 타블로가 작사를, 2NE1의 여러 히트곡에 참여한 쿠시(KUSH)와 이하이의 ‘1,2,3,4’에 참여했던 리디아 백(LYDIA PAEK)이 공동 작곡한 곡이다.
‘텃 잇 업’은 첫 솔로앨범을 발표하는 16살 이하이의 당찬 각오를 전하는 가사를 특징으로 하며 제목이 의미하는 바처럼 음악을 크게 틀고 자신의 목소리와 감정을 느껴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실제 그는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로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가사를 쓴 타블로는 이하이가 SBS ‘K팝 스타’를 통해 YG에 들어와 데뷔하기까지의 과정을 지켜본 만큼 그의 사실적인 마음을 가사로 담아냈다. 타블는 여러 인터뷰를 통해 “이하이가 ‘K팝 스타’에 출연할 때부터 꼭 작업을 하고 싶었다”는 바람을 밝혀왔다.
한편, YG측은 앞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통해 ‘3월 1일?’ ‘3월 7일?’ ‘3월 21일?’이라는 날짜로 이하이의 프로모션을 암시했다. 3월 1일 인트로 곡이 공개됨에 따라 3월 7일과 3월 21일 어떤 이벤트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