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대 슈즈쇼핑센터 ABC마트가 최대 50% 할인하는 파격적인 ‘2012 결싼세일’을 진행한다.

    내년 1월 1일 까지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대대적인 할인 및 파격 증정 이벤트가 포함됐다. 겨울부츠를 포함한 ABC마트 모든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브랜드 히트상품은 2만9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다. 비인기 떨이상품으로 구성되는 연말 재고털이 행사와는 다르게 나이키,아디다스 등의 히트 상품을 준비한 점이 눈에 띈다. 2만9천원 특가제품은 10만족에 한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아이패드 미니 100대를 준비한 행운의 쿠폰도 증정한다. ABC마트에서 제품 구매 후 받은 응모권을 각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완료. 당첨자는 1월 16일이후 ABC마트 온라인 쇼핑몰 및 개별공지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부츠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호킨스(Hawkins)의 방한내의 히트브레스(HEATBREATH)를 20% 할인가격에 판매하며, KT올레클럽 고객과 아이쿠폰 스마트폰 어플을 보유한 고객에게 추가 5% 세일을 제공한다. 중복 1회까지 최대 35%할인이 가능하다.

    ABC마트는 이번 세일을 알리기 위해 국내 최초로 ‘우주 광고’ 촬영을 감행했다. ABC마트의 상징인 ‘매직박스’를 성층권까지 쏘아 올린 후 우주를 배경으로 촬영된 것. 매직박스가 성층권에서부터 지상까지 급하락하는 장면은 이번 행사의 주요 내용인 가격추락의 뜻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