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방송화면 캡쳐
    ▲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방송화면 캡쳐

    샤이니 멤버 종현의 예언이 적중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종현은 SBS 수목극'아름다운 그대에게(연출 전기상 극본 이영철/이하 아그대)' 2회 방송이 있었던 지난 16일 10시 21분께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올렸다.

    종현의 트위터에는 "민호한테 잔소리 듣기 귀찮으니까 미리 올려야지. 민호야 오늘 방송 정말 멋졋다! 특히 엔딩신이 최고더라" 란 글을 올렸다. 이 글은 '아그대'의 엔딩신을 확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글을 게재한 것이다.

    이날 방송된 '아그대' 엔딩신은 극중 강태준(민호)와 구재희(설리)의 키스신을 연출하며 러브라인의 본격 점화를 알린 장면으로 방송분의 최고의 장면인 셈이었다.

    이날 방송분에서 강태준과 구재희가 키스하게 된 이유는 강태준이 알콜을 섭취해 자신도 모르는 사이 구재희에게 기습 키스를 하게 된 것. 

    이어 종현은 "아니! 엔딩신이! 난 음란마귀가 아니에요"라는 글을 게재해 예언을 적중시킨 자신을 신기해하는 동시에 네티즌들을 폭소케 했다.

    종현의 예언 적중을 접한 네티즌들은 "종현 예언 적중 신기하다", "미리 알고있었던거 아닌가?", "세번 맞히면 인정하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름다운그대에게'는 샤이니 멤버 민호와 에프엑스 멤버 설리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남장미소녀가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