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BS2 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캡쳐
김성수표 '이글 떡볶이'가 화제다.
지난 16일 KBS 2TV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코너에서 배우 김성수는 자신의 야식 메뉴로 이글 떡볶이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수는 "'이글떡볶이'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썬 가래떡을 기름에 볶은 후 김치를 넣어 다시 한 번 볶으면 완성된다"고 설명하며 직접 떡볶이를 만들었다.
김성수는 "이 음식은 나랑 비슷하다"며 "변신이 가능한 음식"이라고 말했다. 이어 "밥을 넣으면 김치덮밥이 되고 식어도 맛있다"고 말했다.
'이글떡볶이'를 맛본 출연자들은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개그맨 김준호는 김성수표 '이글떡볶이'에 대해 "비벼먹고 싶은 맛이다"고 감탄했고 배우 신세경은 "너무 맛있다"고 했으며, 배우 이종석은 "김치를 안좋아하는 애들도 맛있게 먹을 것 같다"고 말했다.
결국 '이글떡볶이'는 쟁쟁한 경쟁 메뉴 사이에서 야간매점 역사상 첫 만장일치를 받으며 4번째 메뉴로 선정됐다.
김성수 이글 떡볶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꼭 한번 해봐야지", "이글떡볶이 팔아도 잘 될 듯", "밤에 먹고싶어 죽는줄.." 등의 재미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영화 '알투비:리턴 투 베이스'에 출연했던 배우 신세경, 김성수, 이종석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