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비행기에서 촬영한 '부산 말굽 UFO', 이럴수가..

말굽 모양 UFO가 빠른 속도로 이동하다 구름 속으로 사라져부산-일본 오가는 비행기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뉴데일리 스팟뉴스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2012-07-30 18:02 | 수정 2012-07-31 20:21

부산 상공에서 촬영한 말굽모양 UFO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부산과 일본을 오가는 비행기 안에서 촬영된 것으로 지난 7월 26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다.

▲ 부산 말굽 UFO 동영상 캡쳐화면. 영상을 보면 UFO는 오른쪽이 아니라 왼쪽으로 날아간다.

영상 속 UFO는 소리 없이 구름 사이를 떠다닌다. 이리저리 날아다니던 UFO는 빠른 속도로 구름 속으로 사라진다. 특이한 점은 U자 형태의 닫힌 부분이 아니라 열린 부분을 앞으로 해서 날아간다는 점. 때문에 영상을 본 많은 이들이 ‘UFO가 확실하다’고 결론내리고 있다.

현재 이 영상은 ‘부산 말굽 UFO’라는 게시물로 확산되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최근 개봉한 영화 ‘프로메테우스’에서 등장한 외계인 우주선과 흡사하다고 이야기한다.

UFO연구가들에 따르면 인구이동이 많은 곳 또한 UFO가 빈번하게 출몰하는 곳이라고 하는데, 피서철을 맞아 관광객이 북적대는 부산에서 여름 동안 UFO를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이재명 영입' 김윤이가 창업한 '뉴로어소시에이츠' 페이퍼컴퍼니 의혹… 본사 주소지엔 다른 회사, 홈페이지도 중단

[단독] '이재명 영입' 김윤이가 창업한 '뉴로어소시에이츠' 페이퍼컴퍼니 의혹… 본사 주소지엔 다른 회사, 홈페이지도 중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가 '1차 국가인재'로 영입한 김윤이(38) 씨가 창업해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라는 뉴로어소시에이츠 본사 주소지에 엉뚱한 건축사무소가 입주한 상태인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뉴로어소시에이츠는 2016년 이후 재무제표 자료가 조회되지 않..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