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까지 투명 영업매장 2천여곳 선정간판 등에 마크 부착... 매 6개월 심사
  • SK텔레콤이 고객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대리점을 선정하는 '안심 대리점 인증제도'를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안심 대리점 인증제도는 영업 실적과 관계없이 불·편법 영업이력이 없고, 고객만족도가 평균 85점 이상(100점 만점)인 친절하고 투명한 영업장을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선정된 매장은 회사에서 보증하는 ‘SK텔레콤 공식인증 마크’를 대리점 출입문과 간판 등에 부착하게 된다.

    SK텔레콤은 ‘안심 대리점 인증제도’를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와 같이 공신력 있는 제도로 정착시키기 위해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해 나갈 예정이다.

    기준에 부합하는 전국 약 2,000여개 매장에는 3월 말까지 공식인증 마크를 부착하고 6개월 마다 심사를 통해 새로운 안심 매장을 선정할 계획이다.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클린 마케팅 정착을 휴대폰 유통 혁신의 최우선 목표로 진행하고 있다”며 “새롭고 투명한 유통 혁신을 지속적으로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