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신 미녀 아니에요~"
  •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가든호텔에서 채널A 개국 특별기획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의 제작 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이세영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세영은 검정 가죽 핫팬츠와 스타킹으로 각선미를 과시했으며 스팽글로 장식된 횐색 블라우스를 착용해 귀엽고 발랄하면서도 상큼한 패션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자주색 모자로 포인트를 줘 대학교 새내기 다운 패션을 선보였다.

    진행을 맡은 김설혜 아나운서가 이세영을 소개하며, "8등신 미녀"라고 하자 그는 쑥쓰러워하며 "저 8등신 미녀 아니에요"라고 말해 취재진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세영은 그동안 각종 드마라와 영화에 아역으로 출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아왔다.

    지난 2005년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청소년연기상을 수상 한 바 있다.

    '총각네 야채가게'로 첫 성인연기에 도전하는 이세영이 아역배우로 쌓은 연기내공을 이번 드라마에서 어떻게 풀어 낼지 기대가 되는 대목.

    한편 매주 수·목요일에 방송될 예정인 '총각네 야채가게'는 청년실업으로 신음하는 시대에 건강한 청년들이 정직하게 과일과 채소를 팔며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과정을 그렸다.

    이준형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윤성희 작가가 극본을 썼다. 지창욱, 왕지혜, 황신혜, 성하, 박수진, 이광수, 지혁, 신원호, 장재호, 오재무 등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연기자들이 대거 출연한다.

    첫 방송은 21일 밤 9시 20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