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선택!!
  •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 OST가 음반으로 출시된다.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는 TV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대학로에 진출,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스테디 셀러. 유쾌하고도 과감한 연기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출연진들이 이번 OST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고.

    이 음반에는 팝, 락, 트로트 등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장르의 넘버 15곡이 수록돼 있다. 특별히 야근송(야근을 피하는 방법), 회의송(회의적인 회의), 사내 연애송(사내연애의 법칙) 등 직장인들의 현실과 가장 밀접한 오피스 뮤지컬의 방점을 찍는 곡들로 채워져 있다.

  • 이번 뮤지컬 무대는 '오피스 뮤지컬'이라는 명확한 컨셉트 아래, 영애가 근무하는 광고회사 ‘아름다운 사람들’을 배경으로 직장 생활의 애환과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그려내 직장인 관객들과 평단으로부터 연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는 tvN 히트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를 원작으로 해 제작된 '드라마컬'로 개막 한 달 만에 객석점유율 90%를 넘어서며 관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는 현재 국내 최장 시즌제 드라마로, 지난 9월 9일 시즌 9을 시작해 '안티 S라인'이지만 당당한, 영애의 오피스 에피소드와 로맨스를 맛깔나게 버무려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