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어학연구소 지음 '워드스케치'
  • ▲ 교육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가 스토리텔링 영단어 학습서인 '워드스케치'를 출간했다. ⓒ워버스마인드 제공
    ▲ 교육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가 스토리텔링 영단어 학습서인 '워드스케치'를 출간했다. ⓒ워버스마인드 제공

    교육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가 스토리텔링 영단어 학습서인 '워드스케치'를 출간했다.

    이번 교재는 어학학습기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워드스케치' 단말기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이 책은 학습기의 장점만을 모아 수능, 토익, 토플 등에서 고득점을 위해 꼭 필요한 단어 1200개를 선별해 베이직, 어드밴스로 나눈 후 총 30일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단어마다 뜻을 묘사한 그림을 수록해 누구나 쉽고 재밌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워드스케치 체험단 100명을 통해 평균 암기율 97.5%를 기록한 그림 학습법은 강남권 학부모 사이에서 영어 성적 향상의 비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 무료 mp3 파일을 제공해 책에 등장하는 모든 단어와 예문을 들으며 책의 진도를 따라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어학기 '워드스케치'를 개발하고 이번 책을 기획한 위버스마인드는 "그림을 활용해 암기력을 높이는 과학적 학습법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자 책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