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 한채영으로 이미 유명해"
  • ▲ 드라마 '싸인'에서 사이코패스 연기로 화제를 모은 황선희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sbs, kbs 화면 캡처
    ▲ 드라마 '싸인'에서 사이코패스 연기로 화제를 모은 황선희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sbs, kbs 화면 캡처

    SBS 드라마 '싸인'에서 사이코패스 살인마 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황선희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2009년 KBS 2TV '도전! 황금사다리' 중 상명대학교 편에 캠퍼스 퀸으로 출연한 황선희는 170cm가 넘는 늘씬한 키에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해 '상명대 한채영'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뛰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속 긴 생머리와 냉철해보이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과거 황선희는 밝은 미소와 단발 파마머리로 귀여운 이미지에 랩을 선보이는 등의 엉뚱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황선희의 과거 모습에 네티즌들은 "새로운 모습을 봐 더 호감간다", "사이코패스 연기도 상큼한 모습도 너무 예쁘다", "과거나 지금이나 너무 똑같다"등의 댓글로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선희는 '싸인' 서윤형 사건의 증인들을 차례로 죽여 나가며 윤지훈(박신양 분)이 자신을 쫓고 있음에도 욕조에서 거픔목욕을 하는 태연함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