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결혼식 맞춰 'Thank You' 미니앨범 공개
-
가수 조성모가 26일 자정을 기해 멜론·엠넷닷컴·벅스·소리바다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Thank You(땡큐)'라는 미니앨범을 공개했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조성모가 직접 작사한 타이틀곡 'Only You(온리유)'를 비롯해 'Say Anything(세이 애니씽) - For Maria' 등 총 4곡이 실렸다.
음반 제목 'Thank You'는 자신을 아껴주고 믿어주는 팬들 및 사랑하는 아내, 그리고 세상의 수많은 연인 등에게 바치는 음반임을 함축하고 있다.
실제로 잔잔한 발라드 장르의 결혼 축가곡 'Only You'는 지난 3년간 조성모가 아내가 되는 구민지와의 사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노래다. 또 27일 결혼식장에서 축가로 울려퍼질 노래이기도 하다.
작곡과 편곡은 프로듀서 OPRO(오훈)가 맡았다. URBAN 버전과 R&B 버전으로 다른 느낌으로 해석된 노래가 리스너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하나 빼놓을 수 없는 트랙은 'Say Anything(For Maria)'다. 마리아는 조성모의 팬클럽의 이름이다. 13년간 함께해준 팬들에게 다시한번 감사와 존경의 뜻을 보내는 노래에 해당한다고.
결혼식 준비로 빠듯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조성모는 27일 오후 6시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신부 구민지를 맞아 백년가약을 맺는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결혼식장 인근에는 국내는 물론 일본 등지에서도 팬들이 찾아와 조성모의 결혼을 축하해줄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