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녹화현장서 남성 출연자 꽁지머리 싹둑
  • 나쁜 남자를 골라내는 특단의 비법을 전수, 20대 여성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Mnet(엠넷)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이하 그당반)에 유이를 쏙 빼닮은 여성 출연자가 등장해 화제다.

  • ▲ 사진 제공 = 엠넷미디어
    ▲ 사진 제공 = 엠넷미디어

    2일 오전 1시에 방송된 '그당반'에는 유명 잡지 모델로 활발히 활동중인 한지이가 출연해 남성 출연자들의 끝없는 애정공세를 받았다.

    한지이가 남자다운 매력을 뽐내는 남성들에게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자 출연자들은 맨손으로 사과 쪼개기, 마늘과 고추를 잔뜩 넣은 쌈 먹기 등 고난이도 미션을 수행했다.

    제작진은 "실제 녹화현장에서 꽁지머리를 싫어한다는 한지이의 말에  길었던 꽁지머리를 순식간에 가위로 싹둑 자르는 출연자가 나오는 등 재밌는 해프닝이 많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로맨틱 가이 MC 알렉스가 '손발이 예쁜 여자를 좋아하는 남성들은 장기적으로 여자분 절대 고생 안 시킬 남자'라며 20대 여성들에게 아낌없는 연애 조언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Mnet '그당반'은 연애를 못하는 여자들에게 나쁜 남자를 가려내는 비법을 전수한다는 기획의도 아래 총 12명의 남성 중 좋은 남자를 가려내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여성 출연자가 좋은 남자를 가려낼 경우 상금은 물론 커플의 기회가 주어지며 실패할 경우 상금은 나쁜 남자의 몫이 된다. 방송은 슈퍼스타K 2 직후인 토요일 밤 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