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겁게 짓누르던 일상의 근심, 걱정을 훌훌 털어버리고 떠나는 여름 휴가, 그리고 젊음의 열정을 분출시킬 수 있는 다양한 페스티벌이 기다리고 있는 뜨거운 정열의 계절 여름. 트렌디함과 개성을 그대로 머금은 액세서리로 올 여름 거리를, 해변을 더욱 뜨겁게 활보하고 있는 젊은이들이 눈에 띈다. 과거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부담스러웠던 액세서리들은 이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 액세서리에 표현 된 아프리칸 무드
    올 여름 가장 ‘핫’한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아프리칸 무드가 액세서리에 그대로 녹아내려 아프리칸 에스닉 열풍을 그대로 표현해 주고 있다. 특히, 예전엔 흔히 사용하지 않았던 강렬한 컬러를 액세서리에 활용하고, 깃털이나 원시적인 문양과 에스닉한 스톤을 펜던트로 하여 아프리칸 이미지를 더욱 극대화 시키고 있다. 또한 여러 개의 얇은 팔찌를 겹쳐 스타일링 하거나 서로 다른 목걸이를 함께 매치하여 재미있고 개성 넘치게 연출하여 에스닉한 분위기를 나타낸다.

    올 여름 ‘잇’아이템으로 떠오른 맥시스커트와 선드레스는 아프리칸 무드의 액세서리와 만나 최고의 바캉스 스타일링으로 떠올랐다. 이러한 조합은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연출하여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 ▲ 목걸이 ⓒ 일모스트닷컴
    ▲ 목걸이 ⓒ 일모스트닷컴


    ◇액세서리에 표현 된 자유로운 펑크와 락 무드
    각종 페스티벌의 계절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강한 펑크와 락 비트가 우리의 심장을 울리는 자유로운 락 페스티벌의 스타일링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개성 넘치는 액세서리 이다.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해골 펜던트, 볼드한 반지와 뱅글 등은 락 페스티벌에선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다.

    특히, 블랙 레더를 활용한 뱅글이나 목걸이는 파괴적이고 강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펑크, 락 패션을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내안의 자유를 그대로 표출 할 수 있는 페스티벌에서 개성 넘치는 의상과 함께 펑크·락 무드의 액세서리 활용으로 남들보다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 귀걸이, 뱅글, 목걸이 ⓒ 일모스트닷컴
    ▲ 귀걸이, 뱅글, 목걸이 ⓒ 일모스트닷컴


    ◇ 블링블링 개성표현 볼드한 액세서리
    크리스탈과 큐빅의 블링블링함이 올 여름, 볼드한 액세서리와 만나 환상의 조화를 이루어
    내었다. 여성스럽지만 가녀리지 않고 개성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 큐빅이 활용된 볼드한
    액세서리는 특히, 빈티지한 의상에 매치하면 그 매력을 배가 시킬 수 있다. 오리엔탈적인 문양이 돋보이는 빈티지 원피스에 커다란 큐빅 귀걸이와 볼드한 반지로 신비로운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더위에 짜증나기 쉬운 여름, 평범하고 심심한 액세서리는 잠시 접어 두고 트렌디하고 나만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유쾌한 액세서리로 기분전환 해 보는 것은 어떨까.

  • ▲ 귀걸이와 반지 ⓒ 일모스트닷컴
    ▲ 귀걸이와 반지 ⓒ 일모스트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