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판깨기, 영어학습의 사각지대를 파헤치다
간판깨기는 단어와 문법에 기준을 둔 영어학습지가 아니다. 다만 영어문화권 사람들이 실제 사용하고, 그들만의 뿌리깊이 박힌 문화속 언어를 알리는데 초점을 뒀다. 거리를 걷다보면 가장 눈에 많이 띄는 간판들 속에 적힌 말들. 그냥 지나치기 쉽지만 하나하나 살펴보면 그 단어, 말들 속에는 깊은 배경과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숨어있다. 간판깨기는 바로 그런 재미있는 간판 속 이야기를 하나하나 풀어준다.
도시 곳곳에 적힌 안내문과 간판들을 보다 보면, 아하 저런 식으로 표현하는구나 라며 무릎을 칠때가 많다. 그렇게 배운 영어단어, 문장 하나는 절대로 머리에서 지워지지 않는다. 종이 위를 빼곡이 채운 영어학습지보다 실제 외국을 다녀온 듯이 문장, 단어들을 현장사장으로 보며 배우는 것이 훨씬 더 기억하기 쉽다.
-
간판깨기는 누구나 쉽게, 재미있게 영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휴대가 편한 포켓용으로 제작됐으며, 편집은 글보다는 간판영어 사진 위주로 편집했다. 머리아픈 문법이 아닌 완전문장 예문 등 하나부터 열까지 가독성을 돕는 데 역점을 뒀다.
또 간판깨기는 영어권 도시에 가서 직접 보지 않으면, 도저히 알 수 없는 간판영어들을 영어학습측면에서 접근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책만 보더라도 현지에 연수를 다녀온 듯한 느낌이 든다는 것이다. 영어로 쓰여진 간판으로 배우는 영어학습은 지금까지 없던 소재다. 조금 더 현지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은 간판깨기는 더 할 나위없는 책이라고 추천한다.
판형 80* 145mm, 290페이지 / 가격 8,800원 문의 : (주)마이디팟 02-553-55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