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일, 3년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미쳐가'를 발표, 컴백하는 가수 간미연이 파격적인 숏커트 앨범 자켓을 선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새 앨범 자켓사진에서 간미연은 14년 전 베이비복스 시절부터 항상 고수해왔던 긴 생머리를 짧게 자르는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이와 관련 간미연은 "오랜만에 컴백을 준비하며 기존의 가녀린 이미지에 변화를 주기 위해 과감하게 숏커트 머리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 한편 간미연은 오늘 30일 새 앨범 '미쳐가'로 컴백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

    이날 간미연은 서울 광화문 KT사옥 올레스퀘어에서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미쳐가'의 첫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지난 1,2차 티져를 통해 엠블랙의 멤버 이준과 미르가 참여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미쳐가'의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와 함께 처음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이날 쇼케이스에는 타이틀곡 ‘미쳐가’의 랩 피처링을 한 엠블랙의 미르가 간미연의 컴백무대를 축하해주기 위해 함께 무대에 올라 아낌없는 지원사격을 할 예정이다.

    간미연은 오는 7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