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지난해 LH 발주공사의 준공실적이 있는 152개 건설업체 및 13개 감리용역업체를 대상으로 시공과정에서부터 준공까지 시공품질 및 현장관리를 종합 평가, 2010년도 대림산업 등 우수시공업체 20곳과 ㈜아이티엠 코퍼레이션 등 우수감리업체 2곳 및 ㈜아이티엠코퍼레이션의 정광교 수석감리사를 우수감리원으로 선정했다.

    LH는 건설업체의 성실시공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유도하고, 주택․단지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년 우수업체를 선정하고 있으며, 선정된 업체에게는 우수시공(감리)패 수여 및 LH가 발주하는 공사 참여시 선급금을 상향지급한다.
    또한 LH는 총공사비 50억 미만인 건설공사에 대하여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전기, 통신, 조경분야에 총 16개 업체를 공로패 수여업체로 선정했다.

    LH는 또 정부의 중소기업 육성정책에 부응하고 경쟁력 있는 전문 건설업체의 시장 진입을 촉진하여 주택․단지의 품질 향상을 도모코자 철근콘크리트, 미장, 내장, 도배, 도장, 설비, 포장, 조경 시설물 등 8개 공종에 대하여 49개 업체를 우수전문건설업체로 선정했다.

  • ▲ LH는 지난해 LH 발주공사의 준공실적이 있는 152개 건설업체 및 13개 감리용역업체를 대상으로 우수시공업체 20곳과 우수감리업체 2곳 등을 선정, 표창했다. ⓒ 뉴데일리
    ▲ LH는 지난해 LH 발주공사의 준공실적이 있는 152개 건설업체 및 13개 감리용역업체를 대상으로 우수시공업체 20곳과 우수감리업체 2곳 등을 선정, 표창했다. ⓒ 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