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 여자 몰라요. 여자도, 남자 몰라요”
    감정은 쫙 빼내고 저음의 시크하고 무심한 목소리만 남은 성우가 말한다. 그렇다. 남자와 여자 참 다르다. 누가 모르지 않겠냐만은 도대체 왜 그런지는 모른다. ‘왜’

  • ▲ 책으로 나온 tvN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 ⓒ 뉴데일리
    ▲ 책으로 나온 tvN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 ⓒ 뉴데일리

    시원한 답변으로 전국의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남녀탐구생활’이 책으로 나왔다. 케이블TV채널 tvN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은 동일한 상황에서 나타나는 남녀 간의 서로 다른 행동, 심리 차이를 세밀하게 분석해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얻었다. 케이블 방송에서 4.7%(AGB닐슨)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 2009년 케이블 최고 프로그램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 제작진은 소개팅 편, 라면 조리법, 방귀트기 편 등 TV 시청자들을 뒤집어지게 만들었던 17편의 화제작을 엄선, 생생한 상황묘사로 읽는 재미를 더해 단행본으로 발간했다.

    특히 각 편마다 ‘알쏭달쏭 심리학’ 코너를 추가해 ‘이성에게 어필하기 위해 남녀는 어떤 전략을 쓸까?(소개팅 편)’, ‘볼일 보기도 남녀의 색다른 심리가 숨어 있다?(공중화장실 편)’ 등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남녀의 심리를 담았다. 또한 남녀의 속마음은 물론,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어필하기 위한 성공적인 연애스킬까지 가득하다.

    CJ미디어 측은 “방송에서는 시간적 제약이 있어 담아내지 못한 부분들이 많았다”며 “ 그 점들을 보충해 남녀탐구생활을 책으로도 즐길 수 있게 담아냈다”고 밝혔다.

    에디터 펴냄, 279쪽, 1만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