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를 재화로 만드는 명사들의 독서 기술이 공개된다.

    학습 코칭 연구소(www.oncoaching.net 소장 송조은)는 9월 1일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주)한국재무설계 강의실에서 ‘창의적 리더십을 위한 독서경영 코칭 스킬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독서 경영 코칭 스킬’ 개발자이자 연구소 설립자인 송조은 소장이 직접 진행한다.

    교육 내용은 ▲Back to the Basic ; 인재성의 핵심역량 발견 ▲정보를 재화로 만드는 명사들의 독서 전략 ▲동기부여에서 습관으로, 습관에서 기술로 ▲Triple Thinking Skill ▲ 독서경영코칭을 통한 인재양성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고력과 도구력 개발을 위해 고안한 'Triple Thinking(Reading, Forming, Present) skill(삼중 사고 기술)'은 정보의 재화화에 대한 핵심기술로서 독서경영을 하려는 리더에게 필요한 기술이다. 또 이 기술은 직원의 창의적 두뇌 활용 및 보유한 인재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기업 CEO, 인력개발 담당임원, 팀장급 이상의 프로젝트 메니저 등을 대상으로 하며 전 과정 수료자에게 수료증이 발급된다.

    송조은 소장은 “아는 것이 힘이 되려면 정보 수집(독서활동)과 정보 구성능력이 필수적인데 이 기술이 바로 Triple Thinking Skill이다”며 “독서경영은 기업경쟁력 밑거름이 될 뿐만 아니라 조직 구성원에게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하는 비즈니스모델 차원의 의미를 갖는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각 과정 당 30명 내외로 8주간 총 32시간으로 진행된다. 코칭 비용은 전 과정 80만원. 단체나 그룹은 상담을 통해 결정한다. 031-287-0103 (조은학습코칭연구소 김은실 실장).

    송 소장은 20여 년간 독서를 통한 인재 역량개발과 자기계발전문가로 활동하며 1998년 독서를 통한 인재양성 중고등 대안학교를 설립했고 2002년에는 인재양성 학습 이론서 '꿈의 학습 혁명'을 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