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핸드폰 문자를 가장 빨리 보낸다고 자부하는 문자매니아들을 위한 펀(FUN) 이벤트가 마련된다.
문자충전상품 ‘문자팡’을 출시해 관심을 끈 문자서비스 전문업체 ㈜지인네트웍스는 최강 엄지족, 문자족들을 위해 ‘프로슈머 마케팅’의 일환으로 ‘문자달인 모여라’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폰 문자 한 건당 10원에 보낼 수 있는 반값문자인 ‘문자팡’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대전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에서 8일부터 10일까지 치러진다.문자달인으로 선발되면 1년 문자사용권이 주어지며, 2등에게는 3개월 문자사용권이 주어지는 등 총 10만 건의 무료문자가 수상된다.
참가신청은 문자팡 온라인 웹사이트(www.smscoin.co.kr)와 전화(1544-5705)로 가능하다. 대회 당일 현장에서도 신청접수가 이뤄진다.
지인네트웍스 관계자는 “모든 행사 참여자에게 무료문자 사용권을 증정하고 추후 전국 각지에서 대회를 치러 전국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선불형문자서비스인 ‘문자팡’은 SMS를 보낼 수 있는 포인트를 먼저 구매하고 일정기간(등록 후 90일) 동안 구매한 문자쿠폰 문자이용 건수를 일반 문자 이용금액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휴대폰에서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실속 문자할인서비스. 이용 고객은 SKT와 KTF 가입자이며 전국 200여 곳 문자팡 온라인 웹사이트 및 오프라인 웹사이트(www.dcsms.net) 가맹점에서 문자충전이 가능하다. 상품문의는 1544-5705, 대리점/판매점 문의는 02-2026-4181로 연락하면 된다.





